마인크래프트 생존기/Sky Factory 3[완]

[Sky Factory 3] Ep 56 [원클릭 네더스타]

Potan 2017. 3. 10. 12:00
반응형

[Sky Factory 3] Ep 55 [리액터&퓨전크래프팅]

안녕하세요 Potan입니다.

저번편하고 이어집니다.

저번편에 만들던거 만드는데 왜 안만들어지나 했더니

RF를 안이어주었더군요.....

그리고 인젝터는 내부 인벤토리를 보존합니다.

즉 아이템을 안빼내고 부수면 그대로 보존하기에

제 다이아몬드 8개는 조합하면서 증발했습니다......

또 안이어줌.....

금이 많네요

조합 구경중인 엔더맨

흐음

리소스 마이너의 렌즈색을 하양색으로 바꿧습니다.

이러면 Mica의 확률이 더 올라가죠

다 바꾸어주었습니다.

이제 이걸 만들어봅시다.

이렇게 놓고

사움크래프트 버릇이 아직도 있는듯?

그러면 만들어봅시다.

참고로 필요RF가 어마어마해서그런지

레이저가 어마어마하게 굵어요 ㄷㄷ

심지어 생산중인거보다 소모가 더 많네요.

아무튼 만들었습니다.

이제 이걸로 엄청난걸 만들수있습니다.

그나저나 에메랄드 블럭으로 꽉 채웟는데.

딱히 많이 오르진 않았네요.

아무튼 일단 몹그라인더를 만들었습니다.

이 그라인더는 말그대로 몬스터를 잡습니다.

위더도 예외가 아닙니다.

흐음 그나저나 자동화할건데 아이템도 자동으로 주워야겠죠?

아무생각없이 이걸 만들었는데.

이게 있었네요....

뭐 어쩔수 없네요..

일단 이걸 놓아주었습니다.

근데 범위를 몰라서 몹스포너 훔쳐먹지않게 화이트리스트를 등록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케이블로 이어주었습니다.

그리고 타이머를 만든뒤

대충 간단하게 레시피를 해주고

크래프터를 놓아주었습니다.

...............................................................................................

필터를 각각 붙여보았습니다.

....................................................

하 왜이러지

소울샌드 화이트리스트가아닌 위더머리 블랙리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잘되네요??????????

그나저나 이거나 만들어봅시다.

이유는 드래곤좀 편하게 잡기위하여

간단하게 활을 합쳐서

왜 이러는지는 몰라요 걍 아끼는게 버릇이라고 하죠.

만들었습니다.

그 저번에 말씀드린 설정키에서 활을 누르면 활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일단 인첸트부터

이러면 데미지도 오르고 화살이 없어도 됍니다.

화살은 무한이지만 화살챙기기 귀찮아요.....

이제 한번 업그레이드를 해봅시다.

업그레이드는 역시 퓨전크래프팅으로 합니다.

그전에 배터리를 업그레이드 해줍시다.

아무튼 한번 만들어봅시다.

저한테 대칭병이 있는거 같네요.

아무튼 만들어줍시다.

참고로 업그레이드키는 영구사용 가능합니다.

1개만 만들어도되요

그나저나 역시 생긴거 멋지네요.

업그레이드한건 여기서 바꿔야합니다.

저번엔 4였는데 6으로 바뀌었죠?

안바꾸면 업그레이드 한거나 안한거나 똑같아요.

참고로 업그레이드 키를 제외한 나머지는

전부

똑같습니다.

즉 나는 3가지의 1티어업그레이드를 다하겠다 하시면

똑같은거만 많이 준비하시고 키만 바꾸어주면됩니다.

그나저나 1%밖에 못채웠네요.....

아무튼 다 바꾸어주었습니다.



- E N D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