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생존기/Sky Factory 3[완]

Sky Factroy 3가 업데이트했습니다.(대부분 번역기), (수정)

Potan 2017. 1. 31. 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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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석이 이상함

(???) 뜻 이해 불가

원본 보러가기

FTB Presents Sky Factory 3-1.10.2-3.0.5

Some new mods, some updated mods, and many fixed bugs! Main additions this week come from RebornStorage adding back an old machine long forgotten, Chance Cubes offering many new rewards (both for players and viewers), and some useful new recipes on Ender IO for Extra Utilities 2 items. There are also many other recipe changes at the bottom!

Mod(s) Added

  • B.A.S.E by lanse505 (1.2.3)
    • Main Library/Core Mod for The Acronym Coders Mod Projects.
    • 이 모드는 Clumps에 필요합니다. 추가 된 모든 자료는 이 팩에 필요하지 않으므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 Clumps by jaredlll08 (1.0.2)
    • 렉방지를 위해 XP덩어리를 합침 (아마도?)
    RebornStorage by modmuss50 (1.0.0.22)
    • Addons to Refined Storage.(애드온임)
    • 현재 AE1에서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는 멀티 블록 패턴 크래프터를 추가합니다. 최대 크기는 16x16이며 적어도 하나의 CPU와 하나의 저장 블록을 가져야합니다.
    • (AE1에 있던 멀티블럭 조합기를 추가함 최대 16x16)
  • SimpleLabels by insaneau (0.0.1)
    • Labels for the Deep Storage Unit, and more!
    • 여러 종류의 배럴과 QuantumStorage의 DSU 등 IDeepStorageUnit 레이블을 추가합니다.
    • 또한 MFR의 DSU와 마찬가지로 작동 Vast Storage Unit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호퍼 / 도관과 만 상호 작용할 수 있지만, 라벨을 붙이고 손으로 만질 수 있습니다.

Mod(s) Updated

  • Apple Shields Mod by Vadis365 (0.1.0 > 0.1.7)
    • 오직 Darkosto만이 생일 방패 이름을 볼 수 있습니다.
    • 몇 가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BdLib by bdew (1.12.2.19 > 1.2.2.20)
    • 렌더링 스레드에서 TE에 액세스 할 때 CME에 대한 더 나은 해결 방법을 추가했습니다.
  • Bed Bugs by gr8pefish (1.1.3 > 1.1.4)
    • 독일어 번역 파일 추가
  • Better Builder's Wands by Portablejim (0.10.2.209 > 0.11.0.215)
    • 스페셜 보타니아지원은 비활성화, as it is broken and leads to a dupe bug.
    • Fixed: /wandOops should be less genererous. Whilst charity is usually good, people don't usually like excessive charity.
  • Ceramics by KnightMiner (1.1.3 > 1.1.4b)
    • 도자기 벽돌 계단과 슬래브가 추가되었습니다.
    • 4 개의 새로운 장식 벽돌의 종류가 추가되었습니다. 모두가 계단과 기둥입니다.
    • 배럴이 해제 될 때 고정 된 도자기의 예지가 비활성화되었습니다.
    • 도자기를 염색하기 위해 깨진 레시피를 수정했습니다.
  • Chance Cubes by Turkey (2.3.3.135 > 2.3.4.166)
    • "Raining cats and dogs"보상을 추가했습니다.
    • "Random Explosion"보상 (WIP) 추가.
    • "Item renamer"보상에 더 많은 이름을 추가했습니다.
    • "invizible silverfish"보상을 추가했습니다.
    • "Fluid Sphere"보상을 추가했습니다.
    • "Mixed Fluid Sphere"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 "Did you know?"보상에 물건을 추가했습니다.
    • "wait for it"보상에 더 많은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removeUsefulThings 보상을 삭제했습니다.
    • "random throwables"보상에서 시체 두개골을 제거했습니다.
    • "Fluid Tower"보상을 삭제했습니다.
    • 새 API를 사용하도록 모드를 전환했습니다.
    • 파티클 보상은 이제 이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TNT_Structure 보상은 이제 redstone 블록이 tnt 할 때 tnt를 자동으로 시작합니다.
    • No_Exp 보상의 텍스트를 "Rip EXP"라고 변경했습니다.
    • Herobrine은 이제 그의 마음을 바꿀 수 있습니다.
    • "Wait for it"보상은 현재 1 블록 더 높은 보상을 발동합니다.
    • 이제 TileEntities가 "덩어리 플립"보상으로 복사됩니다.
    • 필요한 경우 깨지지 않는 블록을 제거하도록 OffsetBlocks에 지시 할 수 있습니다.
    • Giant Chance Cube는 이제 완전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 "Vilage"보상에 대한 스폰 시간이 감소했습니다.
    • "Math"및 "Question"보상은 이제 임의의 항목을 올바르게 추측합니다.
    • 폭발로 더 이상 블록을 파괴 할 수 없습니다.
    • D20과 상호 작용할 때의 버그 수정.
    • 쇠약이 100 %로 산란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나쁜 기회 큐브 보상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Chance Cube 및 Giant Chance Cube의 클라이언트 측 버그 수정.
    • "did you know?"보상에 대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fps로 인해 디스펜서의 렌더링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아이템 보상 선택기 펜던트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디스펜서 렌더러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보상 이름이 수정되었습니다.
  • Chickens by SetyCz (4.2.2 > 4.3.2)
    • 색깔알은 지금은 없어도 된다.(의역)
    • 이제 닭이 알을 낳음으로써 산란을합니다. 요리법은 JEI에서 볼 수 있습니다.(구글번역)
    • Henhouse는 이제 JEI에 있으므로 흙 블록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이 확실합니다.(구글번역)
    • 짧은 레이 시간 수정(?)
  • Chisels & Bits by AlgorithmX2 (12.10 > 12.11)
    • Added : Trigger C & B Block 근처에있는 전체 블록과 관련된 업데이트.
    • "Minimize Latency"시간을 연장하고 옵션을 추가하면 렌더러를 전환 할 때 깜박임이 개선됩니다.
    • Mod는 Dead Tessellators를 더 쉽게 추적합니다. 메모리 부족 상황에서 업데이트가 일시 중지되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 수정 된 커밋 변경 API가 렌더링 업데이트를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 Mod은 키 바인딩 주석을 위해 항목 도메인의 대소 문자를 무시할 때 Mod ID를 비교합니다.
  • CodeChicken Core 1.8.+ by covers1624 (2.4.0.100 > 2.4.0.101)
    • MCP 매핑을 업데이트함(?)
  • CodeChicken Lib 1.8.+ by covers1624 (2.5.1.185 > 2.5.2.198)
    • rgba 및 argb에 색상을 채우기위한 Util 메소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GuiDraw에 drawLine 함수가 추가되었습니다.
    • 고정 : 알파 구성 요소가 RGB 값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 GLStateManager 유틸리티에 직접 색을 추가했습니다.
    • RayTracing에 대한 몇 가지 오버라이드 된 메소드를 추가했습니다.
    • 내부 명령을 일부 옮겼습니다.
    • Mod는 GLStateManager 유틸리티에 새로운 압축 된 색상을 사용합니다.
    • 버전 mod 디렉토리가 어떻게 든 파일이 될 때 NPE를 수정했습니다.
    • NEI의 툴팁 드로잉이 포지 이벤트 발생을 수정했습니다.
    • 스레드 베이킹이 실행되는 동안 잠재 된 예외를 포착합니다.
    • BakingVertexBuffer에서 BakedQuad.sprite 계산을 수정했습니다.
  • Controlling by jaredlll08 (1.0.2 > 1.0.3)
    • 창의 크기 변경시 충돌 버튼 재설정을 수정했지만보기를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 Cyclops Core by kroeser (0.9.0 > 0.9.0-469)
    • curseforge에서 제공되는 최신 빌드보다 최신 빌드.
    • Mod는 CapabilityConstructorRegistry에서 IdentityHashMap을 사용합니다.
    • CapabilityConstructorRegistry의 isInstance 호출 수가 감소했습니다.
    • 슬롯없는 항목 처리기를 노출하는 IndexedInventory가 추가되었습니다.
  • Dark Utilities by Darkhax (1.1.6.103 > 1.1.6.105)
    • 부적당 한 블록의 사이드 렌더링이 향상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유리로 설정된 벽이 있으면 일반 유리처럼 렌더링됩니다.
    • 부적당 한 블록에는 이제 구성 가능한 불투명도 설정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어떤 빛도 통과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자유로운 어두운 유리를 즐기십시오.
  • Draconic Evolution by brandon3055 (2.0.6.157 > 2.0.7.168)
    • Hopefully fixed multiplayer network crash with energy net.
    • 업그레이드시 고정 업그레이드가 wyvern에서 draconic armor로 이전되지 않습니다.
    • 다른 개조 물체와 문제를 일으키는 실수를 수정했습니다.
  • Ender IO by CrazyPants_MC (3.1.156 > 3.1.161)
    • Ardite 및 Cobalt 분말의 누락 된 이름 추가.
    • ExU2에 대한 SAG Mill 제조법을 추가했습니다.
      • "Compressed Cobblestone" + 24.000 RF =
        • 70% chance of 1 "Compressed Gravel".
        • 30% chance of 1 "Compressed Gravel".
        • 10% chance of 1 "Compressed Sand".
        • 95% chance of 1 "Flint".
      • "Double Compressed Cobblestone" + 240.000 RF =
        • 70% chance of 1 "Double Compressed Gravel".
        • 30% chance of 1 "Double Compressed Gravel".
        • 10% chance of 1 "Compressed Sand".
        • 95% chance of nine "Flint".
        • 5% chance of 1 "Compressed Cobblestone".
      • "Compressed Gravel" + 24.000 RF =
        • 70% chance of 1 "Compressed Sand".
        • 30% chance of 1 "Compressed Sand".
        • 30% chance of nine "Flint".
        • 5% chance of 1 "Gravel".
      • "Double Compressed Gravel" + 240.000 RF =
        • 70% chance of 1 "Double Compressed Sand".
        • 30% chance of 1 "Double Compressed Sand".
        • 30% chance of 20 "Flint".
        • 30% chance of 20 "Flint".
        • 30% chance of 20 "Flint".
        • 30% chance of 21 "Flint".
        • 5% chance of 1 "Compressed Gravel".
      • "Compressed Sand" + 7.200 RF =
        • 50% chance of 3 "Silicon".
        • 50% chance of 3 "Silicon".
        • 50% chance of 3 "Silicon".
        • 5% chance of 1 "Sand".
      • "Double Compressed Sand" + 72.000 RF =
        • 50% chance of 27 "Silicon".
        • 50% chance of 27 "Silicon".
        • 50% chance of 27 "Silicon".
        • 5% chance of 1 "Comrpessed Sand".
      • "Compressed Netherrack" + 24.000 RF =
        • 15% of 3 "Sulfur".
        • 15% of 3 "Sulfur".
        • 15% of 3 "Sulfur".
        • 5% chance of 1 "Netherrack".
      • "Double Compressed Netherrack" + 240.000 RF =
        • 15% of 10 "Sulfur".
        • 15% of 10 "Sulfur".
        • 15% of 10 "Sulfur".
        • 15% of 10 "Sulfur".
        • 15% of 10 "Sulfur".
        • 15% of 10 "Sulfur".
        • 15% of 10 "Sulfur".
        • 15% of 10 "Sulfur".
        • 15% of 10 "Sulfur".
        • 5% chance of 1 "Compressed Netherrack".
    • Tried to avoid dupes with conduits in networks.
    • 새로운 작업을 위한 SAG Mill 레시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Any "[Material] Ore Chunk" from Ex Nihilo Adscensio + 2.500 RF =
        • 2 "[Material] Ore Dust".
      • "Draconium Ore" + 4.000 RF =
        • 2 "Draconium Dust".
        • 15% chance of 1 "Cobblestone".
    • Cleaned up Captured Mob even more.
    • Removed having no RF API being an error condition.
    • 저수지를 만들면 더 싸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레서피는 2 점 대신 4 점을줍니다). 하 난 뭔 고생을 한거야
    • 뼈를 Sag Mill 로 싸게 만들었습니다. (에너지 비용을 2.400에서 1.200 RF로 반으로 줄였습니다)
    • 컬러 유리 조리법 고정.
    • 잘못된 도관에 대한 진단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Powered Spawner가 죽은 몹을 무시하게만듬(?)
    • Made all Redstone level checks block-loaded-aware.
    • 술에 취한 오징어를 막았습니다.(???)
    • Redstone 제어 모드 효과를 커패시터 뱅크의 측면에만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 사용하지 않은 Facade 블록을 제거했습니다.
    • 최적화 된 레드 스톤 도관 네트워크 형성.
    • 모루에서 loot capacitors를 결합하는 방법 추가.
    • Made conduit cleanup code final and reduced log output to debug.
  • EnderCore by CrazyPants_MC (0.4.1.62 > 0.4.1.64)
    • Added block loaded check to avoid resurrecting a chunk if a TE from the mod is ticked after being unloaded.
    • Removed long outdated code.
  • Engineers Workshop by EwyBoy (1.1.2 > 1.1.4)
    • 플레이어가 들어갈때 서버 측 크래시가 수정되었습니다.
    • 충전기 업그레이드가 용이하지 않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GUI 백엔드를 약간 변경했습니다.
  • Environmental Tech by ValkyrieofNight (0.10.5h > 0.10.5i)
    • 컨트롤러에 직접 적용되는 레드 스톤 신호로 모든 멀티 블록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버그 수정.
  • ET Lunar [Environmental Tech Addon] by ValkyrieofNight (0.10.5a > 0.10.5b)
    • 변경 로그가 제공되지 않았으며 사용할 수있는 소스가 없습니다.
  • Ex Nihilo Adscensio by insaneau (0.1.11 > 0.1.12)
    • 이제 MOD가 "기본"Ex Nihilo 레시피에 레시피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Barrel fluid rendering methods changed internally. Hopefully crashes less (again).
  • Extra Utilities 2 by RWTema (1.1.3c > 1.1.3d)
    • 서버가 닫힐 때 저장된 전원 데이터가 지워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 Extreme Reactors by ZeroNoRyouki (0.4.5.23 > 0.4.5.24)
    • Added config option (useBlacklist) to convert the worldgen dimension whitelist to a blacklist.
    • Added MC Profiler support to Reactors and Turbines for lag detection.
    • Fixed garbage lying around on multiblock construction that sometime prevents Coolant Ports to exchange fluids properly.
    • Draconic Evolution I / O Crystals의 연결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Fixed: Mod now de-activates turbine when broken.
    • 온라인 버전체크를 비활성화
    • Removed direct references to TileEntity/EntityPlayer worldObj... because 1.11 is coming.
    • API changes:
      • Removed deprecated method Reactants.registerReactant()
      • Refactoring completed.
  • Flux Networks by Ollie_Lansdell (1.0.9 > 1.1.1)
    • 플럭스 연결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이제는 무색이됩니다.
    • Fixed Energy Duplication Issues with multiple mods.
    • Fixed crashes when placing certain blocks.
    • "Fixed all Energy Duping issues!!"
  • FoamFix by asiekierka (0.5.0-BETA2 > 0.5.1)
    • Fixed incompatibility with Dynamic Surroundings.
    • Mod now stops chunks from being forced to update immediately, trading constant stutter for small delays in chunk updates.
    • Forge 버전에 따라 Forge에서 이미 구현 한 특정 최적화가 비활성화되었습니다.
  • GraveStone Mod by EuhDawson (1.5.10 > 1.5.12)
    • 죽은 플레이어의 모습을 가지고 무덤을 깰 때 유령이 나타나도록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아이템을 집어 들지 않으며, 전리품을 떨어 뜨리지 않습니다 (지금 당장). 살해 당하면 XP가 떨어집니다. 기본적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 버그수정.
  • Hatchery by GenDeathrow (0.2.2 > 0.2.5)
    • Added New Roster for Auto-breeding (Not meant for crossbreeding from Chickens Mod). Rooters Spawn into the world and you will have to find them.
    • 사용되지 않거나 불필요한 코드를 제거했습니다.
    • Hatchery의 알을 이제는 디스펜서에서 사용하여 알을 낳을 수 있습니다.
    • Hatchery의 알을 하베스트크래프트의 레시피에 쓰기 위해 oredicted했습니다(?)
    • 둥지는 더 이상 호퍼와 상호 작용할 수 없으며, 어쨌든 작동하지 않았고 작동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새 블록에서 작업을 시작했지만 아직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 AI가 기본 닭 AI를 대체 한 방법을 변경했습니다.
    • 수탉을 포함하도록 Configs 파일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고정 된 닭과 전리품은 잃어버린 타일 엔티티로 인해 중첩 펜에서 사라집니다.
    • 중첩 펜에서 성인 닭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아기 닭의 시각 장애가 수정되었습니다.
    • 고정 : Animal Net은 오프 핸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DS에 연결될 때 및 사망 시각에 클라이언트가 충돌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 Inventory Sorter by cpw (0.10.2 > 0.10.5)
    • baubles 정리에 대한 수정을 시도(?)
    • Attempted to fix baubles dupe without depending on baubles.
    • Fixed furnace and brewing stand dupes.
  • JourneyMap by techbrew (5.4.2 > 5.4.3)
    • 업데이트 된 PNGJ에 대한 의존성.
    • Google Maps API의 사용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웹지도 전용)
    • 큰 빈 공간이있는지도 모양이 개선되었습니다. (스카이 블록)
  • Just Enough Items (JEI) by mezz (3.14.2.401 > 3.14.3.403)
    • ICraftingRecipeWrapper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 손상을 입히고 하위 유형이있는 항목에 대한 고정 레시피 전송.
  • Mantle by mDiyo (1.1.3 > 1.1.4)
    • Fixed oredict recipe matches not returning the correct input when queried.
  • McJtyLib by McJty (2.3.1 > 2.3.4)
    • McJtyLib을 사용하는 모든 개조 자에 대한 Truetype 글꼴 지원을위한 코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텍스트 도구에서 붙여 넣기 (ctrl-v)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TrueType 렌더러에서 256 범위에없는 문자를 렌더링하려고 시도했을 때 클라이언트가 멈추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불행히도 그 문자는 전혀 렌더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Missing Pieces by sboy205 (4.1.1 > 4.1.3)
    • 로그 메시지를 정리했습니다.
    • Tightened up bounding boxes on shelves and lamps and candelabras.
    • Improved handling of "right click on grass wedge to flatten a grass path".
  • MoarSigns by Gory_Moon (4.1.0.5 > 4.2.2.8)
    • 다음 자료의 표지를 추가했습니다.
      • Natura
      • Railcraft
      • Psi
      • Roots integration (signs).
      • Extreme Reactors (Big Reactors)
      • Immersive Engineering
      • Integrated Dynamics
      • Draconic Evolution
      • Ender IO
      • Random Things
    • CraftTweaker 3 (MineTweaker 3) 통합 (맞춤 레시피) 추가.
    • 수정 된 JEI 통합은 조합법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 블록, 아이템 및 모델 등록을 다시 작성하십시오.
    • 재 배열 된 항목 모델과 텍스처는 리소스 팩을 손상시킵니다.
    • "One Probe"로 인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p455w0rd 's Things"로 인한 드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Mob Grinding Utils by Vadis365 (0.1.8.12 > 0.1.8.13)
    • Forge 아이템 기능을 The Absorption Hopper에 추가했습니다.
    • 이제 더 많은 MOD의 파이프, 재고 및 아이템 전달 블록과 호환됩니다.
  • More Chickens by GenDeathrow (1.0.9 > 1.0.11)
    • 이스터에그 2개추가.

      • 이스터에그를 얻는 방법 수정
    • 업데이트 된 현지화.
    • Fixed Solid Xp orbs, 이제 XP를 수집하기 위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 Fixed Solid XP는 올바른 현지화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More Shears by Kashdeya (1.0.1 > 1.0.2)
    • 사소한 변화
  • Mystical Agriculture by BlakeBr0 (1.3.8a > 1.3.9)
    • Supremium Hoe를 사용하면서 몰래(Shift) 움직이면 이제 3x3 지역까지 움직일 것입니다.(???)
    • 속도 업그레이드 된 Supremium 바지는 이제 속도 포션효과를 주는대신 비행, 걷기 및 수영 속도를 증가시킵니다.(또한 이제 서버가 크래쉬나지 않음)
    • 풀 셋 Supremium Armor를 사용하면 비행 속도가 약간 빨라집니다
    • 낮은 불빛에서 씨앗이 자라는 현상 수정.
  • Not Enough Items 1.8.+ by covers1624 (2.1.3.182 > 2.1.3.199)
    • 업데이트 된 MCP 매핑.
    • 업데이트 된 종속성.
    • 기본 항목 패널을 JEI로 설정하십시오.
    • Forge를 사용하기 위해 마이그레이션 된 키 바인딩.
    • 단어 init에 가능한 null 포인터를 피하기 위해 더 많은 검사를 추가했습니다.
    • 데이터 덤프를 보완합니다.
      • 인챈트먼트와 포션은 이제 기본적으로 모든 것을 버립니다.
      • 모든 것이 레지스트리 이름과 ID를 덤프합니다.
      • 이제 100 % 더 많은 유체 투하로!
    • 모델 뒤에서 고정 슬롯 검색.
    • 세계가로드되기 전에 고정 된 키 바인딩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 이제 모드는 플레이어가 물건을 만들기 전에 세계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 NEI의 툴팁 렌더링이 포지 이벤트 발생을 수정하지 않았습니다.
    • JEI 검색 창에서 NEI 컨테이너 검색을 재설정하지 못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JEI 항목 패널의 하위 집합 Shift 클릭에서 고정 모듈 이름의 형식이 잘못되었습니다.
    • NEI는 CCL이 없을 때 더 이상 충돌하지 않습니다.
  • Ore Excavation by Funwayguy (1.2.78 > 1.2.84)
    • 잘못된 키 설정에 대한 추가 검사를 추가함.
    • 일시적으로 깨진 업데이트 검사기를 사용할수 없음.
    • 크래쉬를 수정하기 위해 Ore Excavation을 되돌릴수 있음(?)
    • 잠재적 인 서버 측 충돌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Platforms by ShetiPhian (1.2.7 > 1.2.8)
    • 몹은 더 이상 플랫폼에서 블록에 갇혀있는 것처럼 행동하지 않습니다.
    • 몹은 더 이상 플랫폼을 오르지 못하고, 플레이어는 여전히 사다리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RebornCore by modmuss50 (2.12.1.96 > 2.13.1.104)
    • Forge 캡에 기반한 유체 유틸리티를 추가했습니다.
    • 조합법은 이제 광석 이름이 들어있는 문자열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 1.11 빌드에서 몇 가지 물건을 백 포트했습니다.
  • Refined Storage by raoulvdberge (1.2.16 > 1.2.17)
    • Ore Dictionary Grid 필터 추가 (JEI와 같이 접두어로 $ 사용).
    • Removed sidedness from fluid interface.
    • crafting grid로 전송할 때 모드는 이제 damageable 항목에 대한 손상을 무시합니다.(아마내구도?)
    • Mod는 crafting grid로 전송할 때 주어진 아이템의 태그를 무시합니다.
    • 자동 선택 모드가 아닌 Grid에서 탭을 사용하면 이제 검색 상자에 초점을 맞춥니다.(???)
    • Constructor는 Stack업그레이드를 가지고 있을때 아이템을 한세트씩 떨어트립니다.
    • Constructor가 액체모드일때 1000mb미만임에도 액체를 설치하는 버그수정(?)
    • Solderer의 레시피 충돌수정(?), 이제 더 자동조합이 쉬워짐
    • 기계가 케이블 다음 컨트롤러 일때 연결되지 않던것 수정(?)
  • RFTools by McJty (5.76 > 5.81)
    • 화면은 TrueType 디스플레이를 지원하게되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지만, 마음에 들지 않으면 config에서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면 GUI에서 각 화면마다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추가됨 : rftools 스크린 모듈 (Deep Resonance심방공명, RFTools Control 및 RFTools Dimensions치수)을 추가하는 모드로 사용하기위한 새로운 스크린 API.
    • 먼저 4 번째 레시피에서 3 번째 레시피를 선택하고 두 번째 레시피에서 레시피를 누른 후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스토리지 필터 항목의 잠재적 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엘리베이터 블록이 높이 128보다 높으면 엘리베이터 블록 이름이 화면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RFTools Control by McJty (1.6.3 > 1.6.4)
    • TrueType 지원을위한 최신 RFTools 스크린 API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RFTools Dimensions by McJty (4.52 > 4.53)
    • TrueType 글꼴에 대한 최신 RFTools 스크린 지원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Scanner by Eladkay (1.3.2e > 1.3.3b)
    • 콜백을 추가했습니다.
    • 다양한 버그 수정.
  • Simple Barrels by workshopcraft (1.26b > 1.26e)
    • Fixed 배럴은 더이상 월드가 저장하고 로드할때 첫번째 스택이상을 차지하지 않음(?)
    • Fixed 배럴은 부서졌을때 공간업그레이드를 유지하지 못합니다.
  • Simple Generators by ValkyrieofNight (0.10.5c > 0.10.5d)
    • 저자에 의해 제공된 변경로그가 없습니다(?)
  • Sonar Core by Ollie_Lansdell (3.1.9 > 3.2.1)
    • ItemPipe를 연결할 때 유사한 AbstractMethodError 오류가 발생합니다.
    • Forge Energy에 대한 완벽한 지원 추가 (Ender IO 항목이 청구되지 않는 문제 수정 예정)
    • 재고 처리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Storage Drawers by jaquadro (3.5.16 > 3.5.17)
    • 가능한 스택 오버플로우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세계에서 렌더링 문제를 일으키는 고정 된 서랍 수정.
    • 세계에서 드문 렌더링 문제를 일으키는 서랍 수정.
    • 항목 개수가 변경되었을 때 불필요하게 청크를 다시 렌더링하는 압축 서랍 수정.
  • Surge by Darkhax (1.1.0.61 > 1.1.0.63)
    • 다시 클라우드 렌더링을 다시 추가했습니다.
    • Pigman이 수면을 우회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옵티파인 충돌 수정
  • The Beneath by Shinoow (1.1.1 > 1.2.0)
    • 구성 옵션의 텍스트 서식이 깨진 곳을 수정했습니다.
    • The Darkness는 이제 공격하기 전에 확실하게 플레이어가 어둠인지 확인합니다(?)
    • Teleporter에 대해 구성 가능한 제작 레시피를 추가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용하지 않음 config에서 사용 / 사용 중지 할 수 있음).
  • Tinkers Construct by mDiyo (2.6.1 > 2.6.2)
    • 테이블 모델에 대한 캐싱을 추가했습니다. 이는 많은 양의 청크에서 성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 슬라임 신발의 색상이 추가되었습니다.
    • 더 빠른 속도로 버프 된 레드 스톤 modifier (아래 수정본 추가(?)).
    • 코발트 및 아르다이트 광석의 클러스터 크기 증가.
    • TE를 블랙리스트에 올리기위한 구성 옵션이 추가되어 사이드 인벤토리 크래프팅 스테이션에 배치되었습니다.(?)
    • 블록 브레이킹 후 행운의 변경자가 50 % 포인트를 얻을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 고속 (버프)시 redstone 속도 스케일링 계산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빛나는 modifier는 더 이상 액체 블록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 빛나는 modifier는 이제 동굴뿐만 아니라 외부가 어두울 때에도 조명을 배치합니다.
    • 일부 애드온 modifier로 modifier를 볼 때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비어있을 때 모든 종류의 탱크가 탱크로 인식되지 않음 수정.
    • 캐스팅 후에 항목이 캐스팅 table/basin에 머물러있는 경우가 수정되었습니다.
    • 돌 부분이 잘못된 양의 돌로 녹음 수정.
    • Fixed bows not being repairable with both bowlimb materials.
    • Fixed endrod arrows being able to hit yourself when moving forward.
    • Fixed only one fish showing up for the fins modifier (Mantle fix).
    • 상황에 따른 여러 가지 충돌을 해결했습니다.
  • Tiny Progressions by Kashdeya (1.0.17 > 1.0.19)
    • 썩은고기(아마도) 블록에 필요한 도구가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손으로 채굴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모드와의 충돌을 수정하기 위해 dirty glass 레시피 변경.
    • growth crystals의 경도를 변경하여 모든 곡괭이가 블록을 깨뜨릴 수 있도록했습니다.
    • 목탄 블록의 경도를 변경하여 모든 곡괭이가 블록을 깨뜨릴 수 있도록했습니다.
    • 어떤 곡괭이가 블록을 깨뜨릴 수 있도록 강화 유리의 경도를 변경했습니다.
    • Cobblegen Tier 1의 경도를 변경하여 모든 곡괭이가 블록을 깨뜨릴 수 있도록했습니다.
    • Growth Crystal Tier 1은 이제 성장 가능한 식물에 대해 위의 3과 아래 3을 감지합니다
    • Growth Crystal Tier 2 는 이제 성장 가능한 식물에 대해 5 위와 5 지점을 탐지합니다.
    • Growth Crystal Tier 1은 이제 발광석 대신 레드스톤 블럭으로 조합법 수정
    • 고정 된 계층 1 성장 수정 주문서 대신 붉은 석재를 사용하십시오.
    • 한 번도보고되지 않은 몇 가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Growth Crystal Tier 2 거리는 11x11이 아닌 9x9로 수정
  • Twerk Sim 2K16 by Funwayguy (1.0.2 > 1.03)
    • 깨진 업데이트 검사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UniDict by WanionCane (2.5b > 2.5c)
    • 화로 통합 수정(?).
  • ValkyrieLib by ValkyrieofNight (0.10.5e > 0.10.5f)
    • 저자에 의해 제공된 변경로그가 없습니다(?)
  • ZeroCore by ZeroNoRyouki (0.0.8.2 > 0.1.0.1)
    • ChunkPosDistance 클래스가 추가되었습니다.
    • NBT 파일 도우미가 추가되었습니다.
    • 렉 검사를위한 MC Profiler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TileEntity / EntityPlayer worldObj에 대한 직접적인 참조가 제거되었습니다.....왜냐하면 1.11이 나오기 때문에 
    • 필요하지 않은 메소드에 대한 공개 액세스가 제거되었습니다.
    • 멀티 블록 API 변경 사항 :
      • IMultiblockPart : onPreMachineAssembled / onPreMachineBroken을 추가했는데, 이는 기계가 완전히 조립되기 전에 즉시 호출됩니다.
      • IMultiblockPart : onPostMachineAssembled / onPostMachineBroken이 추가되었습니다.이 호출은 컴퓨터가 고장난 직후에 호출됩니다.
      • IMultiblockPart : onMachineAssembled / onMachineBroken은 이제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며 다음 릴리스 중 하나에서 제거됩니다. 현재 onPreMachineAssembled / onPreMachineBroken 직후에 호출됩니다.
      • IMultiblockPart : 기계 상태 관련 헬퍼를 추가했습니다 (isMachineAssembled / isMachineDisassembled / isMachinePaused).
      • MultiblockControllerBase : 기계 상태 관련 헬퍼를 추가했습니다 (isDisassembled / isPaused).
      • RectangularMultiblockTileEntityBase : 주변 블록에 블록 상태 변경을 알리는 notifyOutwardNeighborsOfStateChange 메서드를 추가했습니다.
    • ModWorldGeneratorBase : 개체 생성 후 블랙리스트 동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된 CoFH API / item / IToolHammer.java.
    • 온라인 버전 확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nfiguration Changes 구성 변경

  • 콘솔 스팸을 일으키는 lootbag 구성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OreExcavation은 이제 아이템을 땅에 떨어 뜨리는 대신 인벤토리에 직접 보내려고 노력합니다. 이는 아이템을 공허에 떨어트리고 신고한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것입니다. (Redstone은 여전히 ​​돌아 다니고 고쳐질 것입니다).
  • Bauxite aka Aluminum은 이제 Beneath에서 생성됩니다.
  • 콘솔 메시지 스팸을 제거하고 문제를 제거하기 위해 일반 기능, 닭, 닭, 개방형 컴퓨터 및 몇 가지 다른 구성 파일을 다시 생성했습니다.
  • 팅커의 돌 횃불과 Menril Torch는 이제 크루시블에 녹는 아이템에 들어갑니다.
  • Tinkers 'Crafting Station에 더 이상 연결하지 않는 블록과 기계를 추가했습니다. 일부는 불필요하고 다른 것은 통합 문제를 일으 킵니다.
  • 골드 치킨은 이제 골드 덩어리를 떨어 뜨리지 만 조금 더 느린 낳는 시간을 갖습니다
  • Botania와 Actually Additions Black Lotus를 Loot Bags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 Ex Nihilo 배럴에있는 특정 액체는 게임을 더 이상 충돌시키지 않아야합니다
  • Extreme Reactors에서 대체 금속을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Recipe Changes 조합법 변경

  • Ex Nihilo Mesh Enchantments를 EnderIO Enchanter에 추가하여 메쉬 인첸트에 쉽게 액세스 할 수있게했습니다.
  • 바닐라 징후는 조리법을 의도적으로 덮어 쓰는 Moar Signs로 인해 제작할 수 없습니다
  • 표지판이 필요한 모든 레시피는 Moar Signs 항목을 대신 사용합니다.
  • Eric Bacon 요리법에서는 이제 필요한 염료에 대해 OreDictionary를 사용합니다.
  • 엔더진주 Powder와 셜커 진주와 함께 Crushed Endstone 체질 조합법(?)에 드라코늄 가루를 추가했습니다.
  • -진주 파우더 및 Sh커 진주와 함께 분쇄 된 엔드 스톤 시브 테이블에 드라코늄 먼지를 추가했습니다.
  • Woven Cotton의 레시피 삭제
  • -길쌈 된면 제조법을 삭제했습니다.
  • 스파이크와 옵시디언 갑옷은 이제 팅커스 용광로에 녹을수 있음
  • 통합 및 모든 crushing/pulverizing/etcetera  다른 모드의 가루를 만드는 다른 기계 대신 같은 종류의 가루를 만들 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것이 이제는 Immersive Engineering Dust / Grit을 만들어야합니다. 이 스위치를 만드는 이유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는 것이 었으며, immersive engineering grit몰입 형 엔지니어링 그릿이 더 많은 용도를 가지며 플레이어에게 더 유용하다는 사실입니다.
  • Ardite와 Cobalt의 체질 드롭 율을 약간 증가 시켰습니다.
  • Flux Network Storage Blocks는 복제 버그가 해결되었으므로 다시 활성화되었습니다
  • 중복 요리법이있는 Pam 's Bait가 수정되었습니다.
  • 우라늄 광석은 이제 SAG Mill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ctually Additions사실상 첨가물의 쌀은 이제 SAG Mill에서 설탕을 만들수 있습니다.
  • Electrum 닭이 이제 얻을 수 있습니다.(?)
  • 다른 성장 블록 / 아이템과의 난이도를 맞추기 위해 실제로 추가 된 것에서 Ring of Growth의 어려움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 많은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Smiley the Cloud는 이제 XP Bucket을 사용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 Engineer 's Workshop 업그레이드에는 이제 모든 제작법이 적용됩니다.
  • Growth Cystal 조합법과 그 효과를 비틀었다. 더 이상 즉시 농장 전체를 재배해서는 안되며 제작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이것은 다른 대부분의 성장 증가 블록보다 빠른 성장 때문입니다. *

전체 해석 그게뭐죠 먹는건가요


이거 보면서 가장 슬펐던것

  • 저수지를 만들면 더 싸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레서피는 2 점 대신 4 점을줍니다).
  • Growth Cystal 조합법과 그 효과를 비틀었다. 더 이상 즉시 농장 전체를 재배해서는 안되며 제작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이것은 다른 대부분의 성장 증가 블록보다 빠른 성장 때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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