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생존기/Direwolf20[완]

Direwolf20Pack Ep 5 [용광로 자동화, RF생산&저장]

Potan 2017. 1. 9. 15:00
반응형

안녕하세요 Potan입니다.

2017/01/08 - [마인크래프트 생존기/Direwolf20 Pack 1.10] - Direwolf20Pack Ep 4 [해머는 사랑입니다 여러분]


틀을 만들기위해 금을 녹이는중

???

저 some뒤에 이상한 단어들은 엄청난속도로 바뀝니다. 보세요

...... 아무튼 우클릭해서 열어봅시다.

이런걸 줫네요.

금이 다 녹았습니다.

이제 주괴를 놓은뒤

부어주면

틀이 나왔습니다 이 틀은 점토로 만든것과는 달리 영구적입니다.

이제 자동화를 해봅시다. 호퍼와

요런 블럭을 만들어 줍니다

그뒤에 컨트롤러에는 이렇게

이쪽에는 이렇게

그뒤에 레버를

이렇게 해주면

자동으로 주괴가 나와서 굳은뒤 아래 상자로 들어가집니다.

그리고 이상자에 광물을 넣으면 알아서 녹여주죠

일단 간단히 자동화를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더 편하게, 빠르게 하고싶어요

그럴땐 이걸 쓰면 됩니다.

갑자기 궁금증이 생겼네요

바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멋지네요!

이제 그 분쇄기를 만들기전 필요한게 있습니다.

바로 전기죠 그 분쇄기는 RF를 사용합니다 즉 RF를 생산하는 발전기를 만들어야합니다.

이 발전기는 매우 매우 효율적인 발전기입니다

틱당 5RF밖에 못만들지만 최대 80000RF를 생산합니다. 일반적인 발전기가 16000정도인걸 보면 엄청난 효율입니다.

:: 틱이란? : 20분의 1초 ::

이걸 이렇게 놓고

RF저장장치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우선 이걸 만들어야 하네요

용광로에서 만들어지는동안 RF를 운반하는걸 만들어 보겠습니다.

근데 못만드네요 미뤄야겠어요.

근데 그것보다 상자가 거의 가득 차가네요.

밑에도 그렇고

그럴땐 이 상자업그레이드를 쓰면 됩니다.

그걸 들고 상자에 우클릭하면 상자가 바뀝니다.

물론 정상적으로 볼수도 있고요.

이제 이걸 여기하고

여기에다 해줍시다.

그러는동안 제련이 끝나서 이걸 만들었습니다.

이제 RF를 저장할수 있겠네요

Ep 5

E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