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생존기/Direwolf20[완]

Direwolf20Pack Ep 3 [용광로!]

Potan 2017. 1. 7. 14:30
반응형

안녕하세요 Potan입니다.


2017/01/06 - [마인크래프트 생존기/Direwolf20 Pack 1.10] - Direwolf20Pack 1.10 Ep 2 [간단한 광질과 광물정제]


저번에 곡괭이를 만들다 말았는데 이 툴 스테이션에서

곡괭이 부품을 다합쳐서 만들수있습니다.

이름도 정할수 있네요.

재료에따라 무슨 특성같은게 붙습니다.

그린 파워!

재생 가능 자원은 매우 좋으며, 스스로 재생성합니다!

by 구글번역기

이게 사실이라면 매우 좋은거네요.

건방진!

돌이 나쁘다. 도구의 내구성이 떨어진다.

by 구글번역

당신의 돈을 위해 더 많은 강타

공구 수리시 얻은 내구성 증가

by 구글번역

내구도가 줄어든다는 걸 보고 곡괭이 머리를 바꾸기로 결심했습니다.

곡괭이머리는 이렇게 서로 바꿀수있습니다.

어 왜 두장이지

수리용 부싯돌은... 돌려야겠네요.

부싯돌 곡괭이는 돌곡괭이하고 비슷하니까 철곡괭이를 만들어 줍니다.

에메랄드!

옐로라이트도 있네요.

채광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인벤토리가 모자르네요 그럴땐 이 가방을 쓰면 됩니다.

근데 실이 없어서 거미잡으러 나갔는데

!?!?

일단 밀탈취

:: 팁 : Pam's Havestcraft가 깔려있으면 다자란 작물을 우클릭해 부수지않고 수확할수 있습니다.

예외도 있으니 조심 ::

아이템탈취하러 가봅시다

건축완드라.... RF가 없네

:: RF(Redstone Flux)란 써멀에서 만들어진 전력체계로 많은 모드가 사용중 근데 써멀은 1.10이 아직 없음 ::

호박도 있네요

히익 금갑옷좀비

는 득템

상자가 더있네요

근데 쓸모없음

이 상자는 비어있네 뭐지

양봉가의 집입니다 왜냐면 마당에 벌을 키우고 있기 때문이죠

이런 미니게임하는것도 있네요

..... 나중에 챙깁시다 벌집은 챙겨야지

오류도 보고

엔더맨도 보고 한번 때려보기로

.... 난이도가 어려움이라는걸 다시한번 실감시켜주네요

하아

다행히 묘지모드 덕에 아이템은 잃지 않습니다 다행이죠.

음 다 멀쩡하고

가는길에 소도 잡고

요런 도구용 상자를 만들어서 넣어놨습니다.

자 그라우트가 다 구워졌네요 이제 용광로를 만들어볼 시간입니다.

우선 핵심인 컨트롤러와

배출부분

배출구

블록주조틀?

주조 테이블

탱크

유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벽돌을 만들어줍니다.

이제 만들어야겠죠 용광로크기는 마음대로이지만 저는 3x3을 하겠습니다.

우선 바닥을 이렇게 깔아준뒤

이렇게 놓고

배출구4개를 설치해줍니다.

그뒤에 이렇게 놓고

컨트롤러

탱크

유리

그리고 2층

그러면 이제 용광로가 완성됬습니다. 컨트롤러에 불이 들어오면 만들어진겁니다.

용광로는 광석을 녹이기 위해 용암이 필요합니다. 우선 이탱크를 가져가죠

그러나 저에겐 여유분의 용암을 넣을 탱크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 유리라도 떼가야겠어요.

맵에서 용암을 찾은뒤 파주면 됩니다.

팅커의 도구는 내구도를 다쓰면 부서지지 않고 이렇게 Broken상태가 되는데 이건 그냥 막대기나 다름없어서 수리해야합니다.

수리할때 쓸 툴스테이션 지금만들어서

수리한뒤에 도착했습니다.

위에 더파서 찾아낸후에

이 탱크를 놓고

물을 치운뒤에

이렇게 용암을 넣습니다.

꽉채웠으면

부수면 됩니다.

이렇게 안에 용암이 그대로 있는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그뒤에 사진이 짤렷는데 유리3개에도 용암을 담아갔습니다.

이제 이걸 제자리에다가

갖다 놓으시면

연료가 찬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Ep 3 

E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