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생존기/Direwolf20[완]

Direwolf20Pack1.10 Ep 1 [시작]

Potan 2017. 1. 6. 01:05
반응형


안녕하세요 Potan입니다.

이번에 할 모드팩은 Direwolf20Pack 1.10 입니다.

이팩은 말그대로 유튜버 Direwolf20가 하는 모드팩으로

https://www.youtube.com/user/direwolf20

그의 유튜브 주소입니다.

아무튼 시작하죠

시작은 거의 나무를 캐서 시작

나무를 캐고

판자로 만들어서

누구나 만드는 제작대를 만들어서

크래프팅 스테이션을 만듭니다.

크래프팅 스테이션을 놓고요

:: 크래프팅 스테이션은 작업대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조합창에 아이템을 놓고 꺼도 작업대와 달리 아이템이 그대로 남아있는등 더

좋아집니다. ::

도끼와 곡괭이를 만들어서 나무를 더캐고

캡니다.

나무 도끼로 돼지를 한방에 죽일수있습니다.

크리티컬 공격을 하면 되죠

:: 크리티컬 공격이란 점프하고 아래로 내려갈때 공격하면 데미지가 더욱 들어가는 마크의 그런 시스템 ::

그뒤에 나무를 더캡니다.

그래도 일단 식량을 더 구해야겠어요.

돼지를 잡고

돌도 캡니다.

좀 여유있게 말이죠

그뒤에 돌곡괭이를 만듭니다.

그뒤엔 뭐 집터를 찾아야겠어요.

돼지잡다 나온건데 이걸 우클릭하면

경험치가 더 들어옵니다.

늑대도 있네

산지형이군요

양을 찾았습니다.

이제 돌검을 만들어서

양을 죽입니다.

양털 3개를 얻었으면

닭을 죽입니다(?)

석탄은 지금은 없으므로 캡니다.

AE2의 운석이군요.

돼지를 더 죽입니다 돼지가 너무 많아요

석탄도 더 캐고

슬라임 아일랜드도 있네요

참고로 포레스토리의 야생 벌집에서 나오는 벌들이 저를 때릴수 있습니다.

자갈이 많은곳이네요

슬라임 섬 아래인데

슬라임이 떨어져있네요

고로 잡아야죠

그뒤에 밤이되어서 일단 침대를 만들고

잠을 잡니다.

그뒤에 더 찾다가

일단 여기에 임시 기지를 만들어야겠어요

좀 넓히고

더 넓힌뒤

작업대를 놓고

화로를 만들어서 놓습니다.

초반은 자원이 아주 궁합니다광질하기귀찮아서 그러므로 석탄을 아끼기 위해 작은 석탄으로 만들어서 구워야겠어요.

작은석탄은 말그대로 1개를 굽습니다 경제적이죠

그거 만드니까 이거 주던데

아마 이 모드의 메뉴얼이겠네요.

작업소에서 주위 인벤토리를 감지할수있는데 화로도 감지하네요. 신기하네요.

그뒤에 문을 만들어서 달고

웨이포인트를 설정하면

어 왜 안보이지;;

아 멀리가야 보이네요.

그뒤에 허기를 채우고

이게 화로만 감지하면 불편하니까 상자옆으로 옮기면

상자를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침대를 놓고 우클릭하면 스폰포인트가 자동으로 설정되죠 잘 필요가 없어요.

횃불도 놓고

창고에다 쓸데없는것도 집어넣었습니다.

Ep1 E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