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생존기/Direwolf20[완]

Direwolf20Pack 1.10 Ep 2 [간단한 광질과 광물정제]

Potan 2017. 1. 6. 15:00
반응형

안녕하세요 Potan입니다.

2017/01/06 - [마인크래프트 생존기/Direwolf20 Pack 1.10] - Direwolf20Pack1.10 Ep 1 [시작]


일단 광질을 좀해야겠어요.

철 발견!

그뒤로 많이 파고 들어갔는데 협곡이 나왔네요.

일단 삽을 만들어서

옆에있던 점토도 캐줍시다.

이 검정 석영도 캐주고요

세투스 석영도 캐줍시다.

더 깊은곳도 있네요.

아 돌곡으로 못캐네...

어쩔수 없죠 올라갑시다.

가서 철곡괭이를 만들어야겠어요,

근데 저는 광석1개로 주괴1개가 나오면 뭔가 아까운 그런 생각이 드네요.

광석1개를 주괴2개로 바꿔야겠어요 그걸 광물정제라고 하죠 근데 그러면 무엇을 써야할가요?

바로 이 멧돌을 쓰면 될거같네요.

조합법도 나름대로 싸고 말이죠.

바로 만들었습니다.

멧돌을 돌릴것도 필요하죠 이 크랭크를 만듭니다.

이걸 적당한 장소에 놓은뒤

크랭크를 위에 붙여준뒤

안에 철을 넣고

이걸 돌려주면

이게 이렇게 갈리면서

철가루2개가 나옵니다 네 이걸 구우면 1개당 철1개 즉 2배가 된거죠 물론 초반용이라 그런지 가끔1개가 나오고 수동이지만

이게 어디에요

이제 이걸 화로에 넣고

돌리다가심심해서난이도는 어려움에 고정으로 해놓았습니다.

그래도심심해서아무래도 기지 앞을 청소하고 좀 둘러보아야겠습니다.

야생 커피?

커피콩을 주네요.

이 카놀라도 마찬가지로

카놀라를 주는군요.

과일나무도 있네요.

사탕수수도 많이 필요할겁니다.

생각해보니 모래가 필요해서 모래를 좀 퍼가야겠어요.

이정도 푸면 될겁니다 보기 흉하지만 뭐 이사갈거니까

안가면..... 흙으로 메워야지

밤되서 돌아온뒤 수익

이제 그 철로 양동이를 만들어 줍니다.

아침으로 바꾸고

올라가서

어느새 만든 가위로

양털을 깎아줍니다.

그뒤에는

자갈을 좀 퍼가야 겠어요

물론 꼼수로

너무 좋은듯

있는김에 문어도 잡고

자갈푸다가 갑자기 뒤에서 뭔가 터졌는데 더 가까웟음 이미 죽엇을꺼 같네요.

상자를 더 늘린후

Grout를 만듭니다

아주 많이 만들어서 화로를 더 놓은뒤

다 구워줍니다.

이제 구워지는동안 좀 다른 도구를 만들어 봅시다.

우선 그러기 위해선 스탠실 테이블

파트빌더랑

툴 스테이션을 만들어 줍니다.

아 패턴 상자도 만들어줍니다.

이거를 크래프팅 스테이션이랑 이어지게 놓아준 후

그러면 위에 텝에서 서로 볼수가 있습니다

일단 툴 스테이션에서 곡괭이 머리

이음새

막대기는 잘 안찍혓네 아무튼 패턴을 만들어줍니다.

그뒤 이걸 상자에 넣어준 후

파트 빌더에서

곡괭이 머리

막대기

이음새를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갑자기 딴짓을 좀 해야겠어요

무한물을 만들고

사탕수수를 심었습니다.

Ep 2

E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