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생존기/Direwolf20[완]

Direwolf20Pack Ep 7 [내가 모알못이라니]

Potan 2017. 2. 16. 12:00
반응형

Direwolf20Pack Ep 6 [재시작]

안녕하세요 Potan입니다.

저번화에 만든 거 테스트

점토를 캐고있는데 지금생각해보면 왜캐는지 모르겟네요

아무튼 그렇게 여행을 떠나다가 꽃숲을 발견하고

운석을 발견했습니다.

1100미터나 갔는데 통통 뛰어다녀서 허기를 별로 안씀 ㄷㄷ

마을이당

상당히 효율이 좋은 주민이네요

이것도 좋을듯

????????????????????????????????????????????????????????????????????????????????????

가둬놓았습니다.

인벤토리가 꽉참

돌아갑시다.

여기가 너무 다 찬듯

흐음

대충 이렇게 만들어서

나누어주었습니다.

아무튼 이번에 할것은 iron backpacks 모드입니다.

제가 보기엔 iron chest에서 따왓거나 같은개발자거나

아무튼 기본 가방을 만들고

업그레이드를 해줍시다.

그리고 광질용 필터를 만들어서

장착

그리고 이 업그레이드는 Shift 우클릭하면 우클릭한 상자에 가방의 아이템이 들어갑니다.

달아줌

이제 이안에 뭐가 있을때

Shift 우클릭하면

잘 들어가네요

이름도 바꿈

그리고 다른 기능으로는 V키를 누르면

없어지는데

등에 맨겁니다.

그리고 C를 누르면....?

조작법이 겹치네요

대충 바꿔줌

흐음 제기억에 따르면 이런 가방 우클릭하면 열린다는데

한번 이걸 만들어보죠

내 달걀....

칸 다씀

업그레이드 합시다.

흐음

왜 안돼지?

테스트중

그래요 저 광부의 가방만 안되는겁니다.

대충 필터를 만들어서

새로만든 가방에 달아서

이안에 넣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조약돌을 먹어보니

흐음

못먹어서 이리저리 해보는중

흐음

모르겠네요 일단 광질이나 갑시다.

해머가 저 두개만 안캣는데

역시 예상이 맞네요

에메랄드!

흐음

죽을뻔ㄷㄷ

안들어가서 바꿔봄

흐음

안되네요

이거 쓰레기인듯

아무튼 걍 쭉 팠습니다.

저기 왼쪽아래가 예전꺼

그것보다 조약돌이 너무 많아서 드로워를 만들어서 저장해봅시다.

넣는데

다 넣음 ㄷㄷ

아무튼 광석은 여기다가 넣어둡시다.


그리고 껏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