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생존기/Direwolf20[완]

Direwolf20Pack Ep 9 [Coke Oven]

Potan 2017. 3. 18. 12:00
반응형

Direwolf20Pack Ep 8 [이사]

안녕하세요 Potan입니다.

바닥을 나무로 바꾸면서 시작

아 크기를 좀 줄일걸 ㅠ

그나저나 초반 발전을 이걸로 해볼려고 합니다.

그럴러면 크레오소트 기름이 필요하네요.

일단 지하실을 만듭시다.

일단 사다리를 이어준뒤

대충 파주었습니다.

모르고 두번찍었...

그나저나 이 스토리지 크레이트 좋네요.

저는 코크오븐을 만들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코크가 만들어질때마다 크레오소트 기름이 500mb씩 나오거든요.

일단 이게 필요한데요.

조합할때마다 2개씩나오죠?

Immersive Engineering의 대부분의 기계들은 멀티블럭입니다.

돌아가는거 보면 진짜 멋져요.

그나저나 조합대가 없는듯?

걍 여기다 놓아줍시다.

그와중에 멧돌 명암이 특이한데 부드러운 조명이 꺼져있어서 그런거 같네요.

이머시브 엔지니어링은 메뉴얼에 설명이 아주 잘되어있습니다.

열면 대충 이렇게 되있는데

coke oven을 찾아 들어가면....

이렇게 친절하게 만드는법이 나옵니다.

몇개 필요한지도 나오네요.

근데 모래가없...

그나저나 주위에 말이 많네요

가죽이나 얻읍시다.

당나귀도 있네?

그나저나 열심히 뛰어갔는데 생각해보니 이게있었네요...

이건 자라는 시간이 느리니까 심어둡시다.

굽는동안 멧돌을 좀했습니다.

참고로 보시다시피 2개씩 나오지 않은걸 볼수있는데

그이유는 2배 정제가 랜덤입니다.

90%확률이에요.

아무튼 다만들었습니다.

대충 여길 파주었습니다.

그런데 완성이 안되네요???

그이유는 이머시브 엔지니어링의 모든 멀티블럭은 이 망치가 필요합니다.

이제 여기다가 망치로 우클릭하면

생긴거 자체가 바뀌는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제 이안에다가 석탄을 넣어준뒤 기다리면

이렇게 기름이 생깁니다.

코크는 어디다가 쓰냐

이 블래스트 화로에서 강철을 만들수있는데

지금은 못만드네요.

참고로 석탄의 2배입니다.

잠만 근데 여긴 왜 코크가 없지??

대충 보니 필요한건가보네요.

한양동이 분량이 나왔습니다.

그나저나 마을에서 본거같은데 여기엔 없더라고요?

아 여기있네요.

방향을 잘못잡음ㅠ

자 도착했습니다.

얘가 아직도 있네요?

아무튼 이제 돌아갑시다.


- 다음편에 계속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