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생존기/Direwolf20[완]

Direwolf20Pack Ep 10 [광질]

Potan 2017. 3. 18. 18:57
반응형

Direwolf20Pack Ep 9 [Coke Oven]

안녕하세요 Potan입니다.

벌써이제야 10화네요.

참고로 필자는 FTB Beyond로 옮길생각하고있습니다.

그리고 결국 옮겼다고.

저번화에 얻어온 나무가 많네요.

그나저나 그 먼거리를 다녀온동안 많이 진행되지 않았는데요.

이는 청크로딩이 안되서 그런겁니다.

마크는 기본적으로 플레이어 주위 청크를 제외한 나머지 청크는 렉방지를 위해 정지시킵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모드가있죠!

청크로드 끝

이제 멀리가도 계속 이곳의 모든것들은 작동할것입니다.

아무튼 기름을 저장시켜놓았습니다.

그나저나 이걸 만들려고햇는데

가운데가 강철이네!?

흐음.....

포기

지옥이나 가야겠네요.

결론은 여기다가 coke를 집어넣었습니다.

참고로 도구에 다이아몬드를 넣으면

속도상승, 옵시디언 채굴가능, 내구도500 증가, 데미지 증가

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나저나 들어갈만한 곳이 없네요

만듭시다.

이정도면 될거같네요.

근데 문을 깜박하고 안달았는데

귀찮으니까 그냥 내려갑시다.

금을 y5에서 처음발견...

옵시디언도 좀 캐려는데 너무 느려서 나중에 한꺼번에 캐가야겠네요.

저기서 빛나는것은??

도데체 이런지형은 왜있는걸까요?

뭐지??

Moon Stone??

흐음 이런 유리를 만들때 사용되네요.

올라왔습니다.

진짜 많은듯

석탄, 레드스톤, 청금석만 분리해주었습니다.

너무 많아서 말이죠.

그나저나 기름이 너무 많이쌓였네요.

드럼에다 저장시켜줍시다.

저에겐 파이프가 없으므로 탱크를 이용합시다.

그리고 석탄블럭을 넣어주었습니다.

석탄이 팍 줄었네요.

석탄 귀찮아서 안캤는데 흠...

아무튼 기계로 자동 광물정제를 해봅시다.

써멀을 이용하고 싶었지만 업데이트가 안됬는지 없기도 하고 그러니까

Ender io를 이용합시다.

갈고 굽는 기계 2개를 놓았습니다.

그나저나 전기를 이어주어야하는데 이게 합금이네요?

참고로 알로이 스멜터는 굽기, 합금

둘다 가능합니다.

참고로 컨두잇 위아래있던건 이걸 구워야합니다.

모래...

아무튼 만들었습니다.

일단은 이렇게 놓았습니다.

후에 바꿀거에요.

- 다음편에 계속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