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생존기/Sky Factory 3[완]

[Sky Factory 3] Ep 59 [비프월링턴]

Potan 2017. 3. 16. 12:00
반응형

[Sky Factory 3] Ep 58 [자동화]

안녕하세요 Potan입니다.

저번편하고 이어집니다.

 저번화에 Empower를 자동화하기로 했었죠?

대충 이렇습니다.

크래프터가 아이템을 넣으면 컨두잇이 각각 넣어주고

자동으로 조합이 시작됩니다.

그후에 조합이 끝나면 컨두잇은 아이템을 꺼내 상자에 넣고

Importer로 가져갑니다.

이 모든걸 In/out과 필터로 설정하시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동조합을 블럭으로 했습니다.

그나저나 한번 연료봉을 더 놓아보았는데

열이 너무 높이올라가더군요.

참고로 저는 익스트림 리액터를 빅리액터일때부터 했지만

여전히 잘 못만듭니다.

생각해보니 Farming Station에서 아이템을 빼내 저장해야죠

이번엔 이 프레임 드로워를 써볼겁니다.

프레임드로워를 제대로 쓰기위해선 이 테이블이 필요합니다.

말그대로 간단합니다.

겉모습을 바꿀수가있어요.

즉 이렇게해놓으면

나름 감쪽같습니다.

뒤에서는 알아채리기 힘들어요.

굳.

자 이제 아이템을 인식시켜야죠

붙여줍시다.

그리고 보니까 옐로리움이 공급량이 적어서 아예 가루를 무조건 굽게 해놓았습니다.

가운데를 비워보았습니다.

그래도 열이 많네요.

이후에 사진을 안찍었는데

리액터를 확장시켰습니다.

연료봉은 그대로3x3이지만 주위 3x3을 에메랄드 블럭으로 채워주었죠.

대충 이렇게 말이죠.

흐음 엔더맨이 있어도 잘돼네

발전량이 두배가까이 늘었네요.

엄청나네요.

아무튼 이제 비프 월링턴을 만들어봅시다.

만들던 도중 보니까

물을 많이쓰더라고요 그래서 Quantum Tank 를 만들어서

여기다가 놓았습니다.

한세트가 다 만들어졌네요.

그나저나 Rainbow generator를 사용해보고싶네요.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엑유2의 모든 발전기가 돌아가면 레인보우발전기도 작동합니다.(정확하지않음)

뭐지??

아무튼 플럭스 네트워크를 전부다 없애버리려고 합니다.

근데 놓은것보다 연결 해지된게 더 많던데 뭐 상관없겠죠?


- E N D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