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생존기/Sky Factory 3[완]

[Sky Factory 3] Ep 62 [Void Resource Miner Tier 4]

Potan 2017. 3. 23. 12:00
반응형

[Sky Factory 3] Ep 61 [엔더드래곤 부활]

안녕하세요 Potan입니다.

저번편하고 이어집니다.

업데이트를 뭔가 많이한거같은데....

???????

Tier 3가 새로 생겼군요

근데 드래곤알이 필요하네요.

흐음

검색하려다가 잘못누름

그나저나 약간 생긴게 바뀌었는데 뭔가 맘에드네요.

렉진정시키는중

그나저나 lootbag이 안에 쌓여가네요.

간단하게 해결

흐음.....

이게 렉의 원인이 아니여야할텐데...

그나저나 그렇게 많이 넣었는데 1%도 안찼네요.

어 횟불놓는걸 잊음

아 별....

흐음

조합법 등록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보이드 리소스 마이너를 만들어봅시다.

만듬

아 한칸 잘못 계산한듯

다시 부수고 놓았습니다.

그리고 인터페이스랑 에너지를 이어주었습니다.

이제 rftools를 좀 해봅시다.

그나저나 이게 많으면 좋을텐데

그와중에 Builder에 저 주괴가 들어가네요 ㄷㄷ

이건 자동조합에 등록해둡시다.

디멘션 샤드 보충을 위해 속도 업그레이드를 넣어주었습니다.

에센스가 넘치는데

이 도끼나 만들어봅시다.

참고로 주괴하고 저 동그란 코어 둘다 업그레이드 형식입니다.

근데 위더잡으면서 나오는 에센스가 하도 많아서 그다지 영향이 없는듯....

흐음

아무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냥 128개 만들게 해놓았습니다.

렉걸려서 이거 먹기도 힘드네요.

흐음

RFtools를 위한 건물이아닌 벽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트랜스미터를 놓고 이름을 정해줍시다.

또한 디멘션 제작에 관련된것들을 놓았습니다.

빌더는 따로 놓읍시다.

그리고 샤드 주입기도 놓읍시다.

근데 이건 필요없어도 됐을듯

그나저나 여기있으면 사거리가 닿지 않네요.

그냥 옆에 케이블있길래 그리드를 놓았습니다.

그리고 에너지를 이어줌

이건 전기를 엄청나게 먹으니 예비전력도 놓을겸 이걸로.

심심해서 이 완드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모드도 여러가지네요.

아무튼 샤드를 주입할건데

이 완드로 빠르게 할겁니다.


- E N D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