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생존기/Sky Factory 3[완]

[Sky Factory 3] Ep 63 [RFTools Dimensions]

Potan 2017. 3. 24. 12:00
반응형

[Sky Factory 3] Ep 62 [Void Resource Miner Tier 4]

안녕하세요 Potan입니다.

저번편하고 이어집니다.

저번편에 샤드를 주입하려고 했죠?

아무튼 기계를 넣고 샤드를 주입하면 Infused 수치가 점점올라갑니다.

우린 이걸 100%로 맞춰야합니다.

이때 저번편에 만든 완드가 쓰일수 있는데 그 완드를 들고 기계에 Shift 우클릭하면

경험치를 사용하면서(많이씁니다.)해당 기계에 시간이 빨리 지나간 효과를 주게됩니다.

이게 주입한건데 왜 주입한거냐

보통 주입하면 속도가 빨라지거나합니다.

하지만 이 워크벤치는 Dimlet을 해체할수 있는데 이게 확률입니다.

하지만 100%로 하면 100%로 모든부품(에센스쪽제외)이 나오게 되죠.

아무튼 이제 기본적인 월드를 만들어봅시다.

아무것도 넣지않으면 랜덤으로 설정이 됩니다.

이제 빌더에 넣고 만들어줍시다.

이때 어마어마한 전기가 들어가는것을 보실수 있는데

내부 저장용량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귀환할수 있는걸 준비해두고

가봅시다.

???

????

좀 돌아보았는데 정신이 나갈거같은걸 제외하면 아무것도 없네요.

참고로 월드를 아주 자주 텔레포트하실거면 주의해야할것이 있는데

리시버의 전기가 다달면 텔레포트한뒤 죽을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이건 빼서

창고행

자이제 저거랑 똑같은 세팅을 하고 만들면 똑같은 월드가 나오게됩니다.

하지만 이 Digit Dimlet이 있으면 다른 월드를 만들수있습니다.

걍 넣으면 끝입니다.

그나마 저번 월드에 비하면 괜찮은 월드가 나왔네요.

달도 있고 지구같은것도 있네요.

???

치슬에 추가하는 네더랙이네요.

안에는 물이있네요

그리고 몬스터가 많이스폰되는군요

또 창고행

....이하생략

아무래도 새로운 월드에서 Dimlet을 찾는건 포기하고 Dimlet Parcel을 이용해봅시다.

Parcle은 엔더맨이 드롭하므로 엔더맨을 스폰시켜 잡아야 빨리 모이겠네요.

흐음

스포너를 만든뒤

다만들었습니다.

아무래도 또 이걸로 하는게 낳을거같네요,

이런게 있네요?

뭔가 자주 쓰일거같아서 자동조합에 추가했습니다.

절대로 철검만들고 하기 귀찮아서 그런게 아닙니다.

이걸 놓았는데 생각해보니 저는 소리가 거의 최소로 설정되있습니다.

근데 켜야겠네요 Aimp로 노래를 듣는데 너무 렉걸리는듯

이거 Tier 3였네?

아무튼 엔더맨을 스폰시킬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층도 한칸 올림

벡터 플레이트가 안만들어지길래 뭔가 해서 보니까 조합법이 바뀌었네요.

월래는 1:1 교환이었는데 ㅠ

근데 지금은 엄청나게 많이 만들수 있을듯

뭐 자동조합에 등록합시다.

전기도 이어주었습니다.

또한 빛이 통하지않는 검은 유리를 만들어서 놓았습니다.

왜냐하면 뭔가 멋져보이거든요.

아무튼 masher를 놓았습니다.

음 레드스톤 신호를 어떻게주지;;

이렇게 하면 공격이 안통할려나?

아쉽게도 유리에 Facade는 안될듯

좀비가 안죽는것을 보아 안통하네요.


- E N D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