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생존기/Sky Factory 3[완]

[Sky Factory 3] [완] 스압 주의

Potan 2017. 8. 15. 14:26
반응형

[Sky Factory 3] Ep 64 [무지개 발전기!]

안녕하세요 Potan입니다.

오늘은 광복절이네요 참고로 저는 어제 개학했습니다

오랜만에 스카이팩토리!

세이브파일 옮겨왔습니다.

이 Grid 정말 오랜만이네요

이 거대상자도 말이죠

엄청난양의 내용물도 그대롭니다

이게 비욘드에 있었다면....

에너지셀도 있길래 보는데 티어6이네요???

뭐지

계속 버릇이 되서 T누르는중...

대화창은 나중에 엔터로 바꿧습니다.

그나저나 이게 왜 티어7이 아닌가 보니까

보려고 하는데 이상한 책이 있네요?

새로운모드가 추가된듯

아무튼 티어7이 아닌이유가 이 드라코니움 블럭이 모잘라서 그런거같네요

유리 투명한거 오랜만에 본당

흐음

근데 가루는 많네요?

딱히 세계를 만든것도 아닌데?

흐음

이거하려면 광석이 필요하다

얘도 오랜만이네요

아직도 뭐해야하는지 모르지만

보이드 마이너도 잘 작동하네요

근데

뭔가 이건 작동을 잘안하는거 같은데

잘하네?

베인마이닝도 오랜만인듯

AE랑 비교하니 +1000 이 없어서 힘드네요

드래곤 눈

이거 예전에 얻을려고 고생한걸로 아는데..

발전기 효율 좋당

그나저나 써멀이 없네요?

울티메이트 화로!

빨라서 좋은듯

드래곤 에그 밀의 조합법의 상태가????

도전과제 책보면 무한GP를 본거같긴한데

레인보우 발전기

만들고 한번도 안썻네요

이것도 잘 작동하네요

마법콩

흙위에 심으면

자라납니다

타고올라가면(엄청빠릅니다)

뭐가 있는데

부수면 자원을 줍니다.

근데 엄청 높네요 ㄷㄷ

레이저 멋지당

용암도 많이 있네요

그나저나 오랜만에 도전과제 책이나 살펴봅시다.

음 다이아몬드 씨앗

안만들었네요?

그럼 만들고

갑옷...

나중에 합시다.

최대크기 리액터라....

흐음

뭔가 많이 힘들거같은데 포기합시다.

일단은 끝내기 전에 이걸 자동화시키고 싶지만...

이상하게 오류가 많이나더군요

흐음

티어가 드라코닉인데

이건 와이번이네요

그냥 두개씁시다.

.......

일단 다 이어주었습니다.

근데 이게 레드스톤컨투잇이 연결이 안되는데

수동으로 해야겠죠 뭐

뭐 대충 이어주었습니다.

그리고 크래프팅그리드도 설치했습니다.

뭐지

액체그리드가 없길래

만들었습니다.

그나저나 물이

용암보다 많네요?

그리고 조약돌 꽉찼네요

그러므로 이걸 만들어서

대충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이것도 붙여주었습니다.

흐음

그냥 완결냅시다.


- E N D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