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생존기/Sky Factory 3[완]

[Sky Factory 3] Ep 64 [무지개 발전기!]

Potan 2017. 3. 25. 12:00
반응형

[Sky Factory 3] Ep 63 [RFTools Dimensions]

안녕하세요 Potan입니다.

저번편하고 이어집니다.

저번편에 이거 가지고 고민을 했는데.

그냥 이걸 바닥에 놓아야겠네요.

또한 Hopper를 위에다 놓고 이렇게 이어주었습니다.

잘되네요.

그나저나 확실히 레이저가 멋지네요.

보타니아도 빨리 해야하는데.....

그나저나 이게 이제 1개나왔네요.

아무튼 Rainbow 발전기나 만들어봅시다.

쿼리가 있길래 만들어볼까하다가 이미 보이드 마이너가 있으므로...

아무튼 만들어봅시다.

무지개 발전기는 모든 발전기가 재료로 들어가며

모든 발전기가 발전중일때 자신이 발전합니다.

얼마나 발전하는지는 해본적이 없어요 ㅠ

그나저나 매지컬 우드는 경험치를 필요로 해서 그런지

Crafting Grid에서 조합이 안되는거 같더군요.

얼음이 필요한데 아무래도 얼음 씨앗을 해야겠네요.

까먹고 안찍었는데 마나풀에 알케미 뭐시기 로 눈블럭을 얼음으로 만들수 있었습니다.

만듬

이제 이게 필요한데 아예 재료가 없더군요;;

그나저나 활이 많네;;

흐음...

아무래도 체질해야겠네요.

이거 왜 전기가 없지?

아.....

이어주었습니다.

체질해서 얻었습니다.

아무튼 이제 키워줍시다.

그나저나 저 이상한 코어들이 무엇인가 했더니

이런 검을 만들때 쓰더군요. 저 검이 아마 1.7.10때 뫼비우스 주괴로 만들던 그검인가?

음...... 슬라임볼이 없네요...

이걸로는 안되더군요...

일단 이걸로 발전은 가능하네요.

그러면 에센스 씨앗말고 이걸로 만들면 되겠네요.

슬라임 블럭은 만들수 있네요 굳

입자 최소하면 일어나는일.jpg

지금 발전중입니다.

흐음

아 모르고 3개만듬 ...

그나저나 보스 체력바도 안보이게 되네요.

아무튼 다만들었습니다.

이제 무지개 발전기를 만들어봅시다.

대충 설치완료

이렇게 보니 은근 멋저보이는거 같은데.

참고로 레인보우 발전기를 우클릭하면 무엇이 안돌아가는데 나옵니다.

그나저나 문제가 있는게 이런건 20초가 돌아갑니다.

하지만 네더스타 같은건 2분이나 돌아가죠.

즉 무작정 재료만 넣어도 문제일거같네요.

그나저나 이걸 만들어보고싶음

(지금 후회중입니다. 저기 RE가 붙어있는걸 저땐 못봄)

자동조합해버림

이건 말그대로 씨앗 1개를 에센스 2개로 갈아버립니다.

꽉찼네요.

지금 가장문제는 이거네요.

몇분 발전하는지도 안나옴

이게 10분 돌아가니 이걸 기준으로 버튼 한번누르면 10분어치가 들어가는것도 생각해볼수 있을듯?

어 테라퍼마 사용법도 있네요.

- E N D -

아무래도 이제부턴 컴퓨터를 새로살때까진 Sky Factory3를 못할거같습니다......

뭐 Beyond하다가 안되면 강좌 쓰거나 다른게임해야겟네요.

물론 그전에 새로살거같지만

반응형